고객지원 | 기술지원

고객지원 | 기술지원

온라인 기술지원 신청

온라인으로 기술지원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.
나모에디터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제품별, 고객별 1:1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월~금 09:30 ~ 17:30 (이후 문의는 익일 처리)

*나모 웹에디터, 나모360에디터 제품군 기술지원은 별도 사이트 및 이메일을 통해 지원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
  • 구매 고객님의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고객 정보와 제품 번호가 필요합니다.
  • 크로스 업로더는 제품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필요한 기술지원 내용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
기본 정보

문의 제품*

제품번호 확인방법 +다른방법
:편집창에서 단축키 ctrl+shift+a 입력 후 제품번호 확인
제품번호 확인방법 +다른방법
:편집창에서 단축키 ctrl+shift+a 입력 후 제품번호 확인

문의 내용*
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합니다.(필수)
마케팅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.(선택)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,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,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수집 및 이용목적 항목 보관기간
– 상담 접수 및 처리
– 처리 내역 보관 용도
– 중복 상담 확인
(필수) 회사명, 담당자명, 직급, 연락처, 이메일 해당 서비스 종료하기 전까지 이용
(단, 요청 시 삭제)

※ 귀하는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수 있으나,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기술신청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 귀하의 개인정보는 원활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위하여 보관되며, 홈페이지에 게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.

마케팅 수집 및 활용에 대한 안내

동의한 경우에 한해 최신 업데이트 소식,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메일로 전송하여 드립니다.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,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,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수집 및 이용목적 항목 보관기간
제품/서비스 마케팅
광고 메일 수신
(나모에디터 기업용 제품군)
연락처, 이메일 해당 서비스 종료하기 전까지 이용
(단, 요청 시 삭제)

※ 귀하는 상기 마케팅 수집 활용을 거부할 수 있으며,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최신 정보 수신 및 자료의 열람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기술지원 신청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.

담당자가 확인 후 등록하신 이메일을 통해 회신 드릴 예정입니다.
감사합니다.

Copyright(C) 2018 NamoEditor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